성진환 ‘초근접 라이브’ : 봄을 기다리는 친구들, 봄을 기다리는 노래들

성진환 ‘초근접 라이브’ : 봄을 기다리는 친구들, 봄을 기다리는 노래들

@ 북티크(BOOKTIQUE)
뮤지엄 : 2월 24일(금) – 26일(일) / 3월 3일(금) – 5일(일)
서교점 카페 : 3월 1일(수) – 3월 2일(목)
(평일 저녁 8시 / 토요일, 3월 1일 공연 저녁 7시 / 일요일 저녁 6시)

티켓 : 예매 50,000원 현매 55,000원
예매 : 인터파크 ticket.interpark.com 1544-1555
주최 : 에그플랜트 스튜디오
주관 : 유어썸머, 스윗소로우 컴퍼니

티켓오픈 : 2017년 1월 26일(목) 오후 3시 @ 인터파크
** 장소는 다르지만, 하나의 상세 페이지에서 모든 일자의 티켓오픈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안녕하세요, 성진환입니다.

첫 솔로 앨범 [BABY BIRDS]를 발매한지도 벌써 3개월이 되었습니다. 많이 긴장했던 발매 기념 공연도 무사히 마쳤습니다. 모두 여러분 덕분입니다.

사실 앨범에 들어갈 노래들을 만들면서 언젠가 따뜻한 계절에 여러분 앞에서 노래하는 모습을 종종 상상했습니다. 듣고 따뜻함을 느끼는 앨범이 되길 바랐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봄이 오는 길목에서 여러분과 함께 ‘봄을 맞이하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100석 정도의, 무대와 객석이 아주 가까운 진짜 진짜 소극장에서 ‘초근접 라이브’를 열어볼까 합니다.

앨범을 만들며 많은 시간을 보낸 친구들, 기타리스트 홍갑, 피아니스트 새하와 함께 유닛 ‘새환갑’으로(ㅋㅋ) 서교동의 아늑한 지하 공간, 북티크 뮤지엄에서 앨범의 노래, 그리고 제가 여러분과 나누고 싶은 다양한 노래들을 들려드릴 예정입니다.

그리고 봄의 시작인 3월의 첫 날과 둘째 날은 특별히 유리창 너머 봄 거리가 보이는 1층의 북티크 카페에서 공연합니다.

또한 2월 24일과 3월 3일, 두 번의 금요일에는 저 혼자서 무대에 오를 생각입니다. 온전히 혼자 관객 여러분을 맞아서 공연 전부를 꾸리는 일은 처음이라 많이 긴장이 되고 또 기대도 됩니다.

앨범 [BABY BIRDS]와 함께 해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그리고 저와 함께 봄날을 기다려주실 분들께도 미리, 고맙습니다.

진환 올림.

01. 매주 금요일 공연성진환 홀로 무대에 오릅니다.
02. 본 공연은 약 100석 규모의 비지정 좌석제 공연입니다.
03. 예매 시 입장 번호를 선택하실 수 있으며, 선택하신 번호 순서대로 입장하게 됩니다.
04. 티켓은 공연 일자별로 1인당 4장씩 구매 가능합니다.
05. 티켓 교환 및 현장 티켓 구매공연 1시간 전부터 가능합니다.
06. 티켓은 현장 수령만 가능합니다. 티켓 수령 시 별도로 제작한 티켓이 제공됩니다.
07. 티켓 수령 시 신분증이나 예매 확인증을 지참해주세요.
08. 공연장 입장은 공연 30분 전부터 가능합니다.
09. 티켓은 평일과 토요일 공연은 공연 전날 오후 5시까지, 일요일 공연은 토요일 오전 11시까지만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10. 예매 취소 시 소정의 취소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11. 본 공연장은 북카페로 외부 음식물 반입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12. 공연장 내에는 별도로 대기할 수 있는 공간이 없습니다. 하지만 공연장 입장 전 카페와 뮤지엄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당일 공연 티켓을 제시한 경우 북티크 서교점 카페 음료를 1천원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테이크 아웃 2천원 할인과 중복 불가)
13. 공연 중 사진과 동영상 촬영을 삼가해주세요.
14. 공연장 내에는 주차 가능한 시설이 없습니다. 공연장 앞 도로변 공영 주차장을 이용해주세요.